안녕하세요 고객님^^
허시파피 고객센터입니다.
남겨주신 내용과 첨부해주신 사진은 잘 확인했습니다.
상품 저희가 고객님 주소로 택배사를 통해 회수접수 해드리겠고
수거후 상품 검수하여 환불진행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요청주신대로 저희 자사몰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예정으로
적립금 환불의 경우 차후에 현금으로 환불 불가하오니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작년 여름에 신발을 구입한 후
몇 번 신지 않았는데 신발 뒷꿈치가 부서져서
똑같은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.
한동안 신지 않다가
최근 2회정도 착용하였고 40분정도 걸었습니다.
그런데 신발이 파손되어 반품이나 교환 원합니다.
똑같은 제품으로는
다시 파손이 우려되니
적립금으로 환불 해 주시면 다른 제품으로 구입하겠습니다.
사진첨부합니다.